구딸 파리의 베스트 셀러 ‘쁘띠 쉐리’ 화보,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모습 연출, 프루티 플로랄 머스크 계열 향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배우 한소희와 촬영한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배우 한소희와 촬영한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배우 한소희와 촬영한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향수 브랜드 구딸 파리는 최근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이름을 알린 배우 한소희와 매거진 화보를 촬영했다. 한소희는 화보를 통해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한껏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그녀는 구딸 파리의 베스트 셀러 ‘쁘띠 쉐리’와 함께 순수하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성숙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브랜드 측은 한소희가 ​핑크빛 장미와 함께 어우러진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마치 요정 같은 청초하고 싱그러운 모습까지 촬영 내내 대체 불가의 매력으로 ‘쁘띠 쉐리’와 남다른 케미를 자아냈다고 전했다.

화보에 사용한 ‘쁘띠 쉐리’는 로즈 머스크와 달콤한 복숭아, 서양배의 향이 섞인 프루티 플로랄 머스크 계열의 향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구딸의 대표 향수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