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이커머스 할인大戰.. 놓치면 후회할걸
이번 주말, 이커머스 할인大戰.. 놓치면 후회할걸
  • 전휴성 기자
  • 승인 2020.05.2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24일까지 최대 40% 할인 위메프데이 진행
쿠팡, 31일까지 ‘스포츠 레저 페어’...이베이코리아, 27일까지 빅스마일데이
CJ몰, 24일까지 ‘미리보는 여름가전’ ...GS샵,24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패키지’
이번 주말에도 이커머스 할인대전이 이어진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번 주말에도 이커머스 할인대전이 이어진다. 그러나 일부는 24일까지만 할인 헤택이 제공된다. 따라서 조금이나마 할인된 가격에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계획이라면 이번 주말 구매하는 것이 좋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위메프가 오는 24일까지 위메프데이를 진행한다. 할인율은 최대 40%. 쿠폰 할인 혜택은 크게 3가지로 배송 카테고리 모든 상품(마트패션/뷰티디지털/가전 등)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조건 없이 사용 가능한 5% 상품 쿠폰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최대 15% 장바구니 쿠폰, 브랜드관 최대 20% 쿠폰도 제공된다. 모든 쿠폰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20개 브랜드관도 진행된다. 유한킴벌리, 오뚜기, CJ제일제당은, 한샘 등은 베스트 브랜드로 참여해 자사 인기 상품을 더 큰 혜택가로 선보인다. 특히 한샘은 최근 고객 반응이 가장 좋았던 샘파레트 책장, 노뜨컴포트 포켓스프링 SS 매트리스, 엠마 천연면피 4인용 가죽소파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2시간마다 3개씩 초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초특가 타임딜도 진행중이다.

쿠팡은 이달 31일까지 스포츠 레저 페어를 진행한다. 각종 스포츠 및 레저 용품들을 최대 31% 할인한다.

이번 기획전은 등산, 캠핑, 헬스 총 3가지의 테마로 구성됐다. 등산 테마관에는 등산복, 배낭, 스틱 등 산악용품부터 암벽화, 카라비너, 헤드램프 등 클라이밍 용품까지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캠핑 테마관은 텐트, 피크닉 체어, 테이블 등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휴식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각종 캠핑 용품들이 주인을 기다린다. 헬스 테마관은 사이클, 덤벨 등과 같은 운동기구는 물론 시리얼, 보충제 등 건강식품까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마련됐다.

이번 기획전에는 패스트캠프, 스포뱅크, 엑사이더, 켈로그 등 총 8개의 글로벌 아웃도어 및 헬스 브랜드들을 제품도 할인된 가격이 구매할 수 있다. 로켓 와우 회원은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로켓 와우 회원은 24일까지 대표상품인 패스트캠프 오페라 스위트 원터치 텐트(5인용)18% 할인된 79000원대에 스포뱅크 PVC 와이드 요가 매트를 31% 할인된 12000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엑사이더 알베르토 자동 워킹 머신을 8% 할인된 25만 원대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미숫가루 맛 12개입을 14% 할인된 22000원대에 구입 할 수 있는 등 폭넓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달 27일까지 상반기 최대 할인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는 행사 초반 최단 시간 1000만개 판매라는 기록 달성을 이어가기 위해 지난 22일부터 최대 30만원 할인쿠폰을 한 번 더 증정하고 있다. 멤버십서비스 스마일클럽에게 제공되는 ‘20% 할인쿠폰은 최대 30만원 쿠폰, 최대 3만원 쿠폰, 최대 1만원 쿠폰 등 총 3종이다. 일반회원은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옥션, G9 각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스마일클럽 회원이 아니더라도 한 달 무료이용을 신청할 경우 스마일클럽 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관련기사 참조)

CJ몰은 24일까지 미리보는 여름가전행사를 진행한다. LG·삼성·캐리어·위니아 등 유명 제조사의 최신형 에어컨은 물론 제습기, 선풍기, 에어서큘레이터 등의 다양한 계절가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상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6% 할인쿠폰이 주어지며, 여기에 카카오페이 6%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하면 거의 모든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30만원 및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각각 3만원 및 4만원의 적립금이 별도로 주어진다.

89000원에 판매되는 보국전자 에어서큘레이터CJmall빠른배송서비스로 주문 24시간 내 받아볼 수 있다. 원룸 등 설치공간이 부족한 고객을 위한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699000)도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위닉스전자의 건조기와 제습기는 5% 추가인하 혜택이 제공되며, 주방가전(쿠쿠, 발뮤다, SK매직) 및 생활가전(다이슨, 일렉트로룩스 등) 유명 브랜드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GS샵은 TV홈쇼핑 최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패키지 상품 판매 방송을 GS샵 모바일인터넷몰과 동시 판매한다. 판매시작 시간은 24일 저녁 620분부터 70분간이다. ‘본방사수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GS샵 모바일인터넷몰을 통해 미리 주문도 가능하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을 패키지로 구성했다.수피리어룸 기준으로 주중(~목요일) 객실 1, 조식 2인에 129000, 주말(~토요일) 객실 1, 조식 2인에 169000원이다. 모두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된 가격이다. 뿐만 아니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까지), 호텔 내 레스토랑 35% 할인, 추가 숙박 시 사용할 수 있는 객실 5만원 할인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가능 기간은 이달 25일부터 오는 831일까지다. 방송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도 준비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 딱 1개 있는 최고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 5, 로비 라운지&바 빙수 이용권 50,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숙박권 50매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