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3일로 기기등록, 가입추천, 구매추천 포인트 적립 종료...기존 포인트, 유효기간까지 사용 가능
BAT코리아 관계자 “신규 고객 혜택 프로모션 일환...적용시기 및 내용 밝힐 수 없어”

내달 13일부터 글로기기 등록, 가입추천, 구매추천을 해도 글로 포인트를 받을 수 없다./사진: 글로 메일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내달 13일부터 글로 포인트 정책이 변경된다. 기기등록, 가입추천시 제공되던 포인트 적립이 더 이상 제공되지 않는다. BAT코리아는 신규 고객 프로모션을 위한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BAT코리아는 글로 기기 등록, 가입추천, 구매추천 등에 대해 포인트를 제공해 오고 있다. 기기등록을 하면 5000포인트 가입추천을 하면 팬(FAN) 1000포인트, 러버(Lover)/브아이피(VIP) 1500포인트, 브브아이피(VVIP) 2000포인트 구매추천을 하면 팬(FAN) 5000포인트, 러버(Lover)/브아이피(VIP) 6000포인트, 브브아이피(VVIP) 7000포인트 등이다. 해당 포인트는 기기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내달 13일부터는 이같은 포인트 적립 혜택이 사라진다. 보유한 포인트는 유효기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기 등록을 통한 보증기간 연장은 계속 제공된다. 때문에 글로 기기 등을 구매할 계획이라면 내달 12일까지 구매해야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내달 13일부터는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의 혜택이 줄어든다. 그러나 BAT코리아는 포인트 적립 종료가 새로운 고객 프로모션을 위한 일환임을 분명히 했다. 즉 더 나은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포인트 적립을 종료한다는 것이다.

BAT코리아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와 전화로 내달 13일자로 기존 제공되던 포인트 적립이 종료되는 것이 맞다이는 새로운 고객 혜택을 위해서 종료하는 것이다. 현재로썬 그 혜택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포인트 적립 종료 이후에도 홈페이지서 활동시 제공되는 포인트 적립은 계속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현재로썬 어떤 새로운 고객 혜택 프로모션이 진행될지 공개되지 않았다. 적용 시기도 마찬가지다. 과연 BAT코리아가 어떤 혜택을 들고 나올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