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 ...민감 피부에도 빠른 진정효과 선사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이 피부 진정효과 끝판왕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을 출시했다.(사진: 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이 피부 진정효과 끝판왕 젤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진정 성분을 담은 젤 타입의 텍스처가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스며들어 깊은 수분감과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18CNP 차앤박화장품에 따르면, 신제품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은 CNP의 독자 특허 성분인 CNP 카밍 콤플렉스와 영국 에딘버러의 청정 농장에서 재배된 4가지 허브(라벤더·카렌듈러·세이지·야로우)성분을 신선하게 담아낸 슬로우 허브 컴플렉스를 함유해 촉촉함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CNP 카밍 콤플렉스는 황련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 및 마데카소사이드를 포함하는 CNP의 피부진정 특허성분이다.

이 제품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이 지난 320일부터 지난달 27일까지 여성 21명을 상대로 민감 피부 테스트를 진행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임을 입증 받았다. 또한 동물성 원료, 미네랄 오일, 합성 색소, 합성 향료, 페녹시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은 처방을 사용했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팜슈티컬라인은 엄선된 자연의 힘을 CNP 피부 전문가의 처방으로 완성해 피부 효능을 구현하는 클린 더마스킨케어 라인으로 울트라 카밍 젤 크림을 비롯해 너리싱 세럼 위드 햄프시드’, ’모이스처라이징 시카 크림’, ’카밍 클렌징 밤등 총 4종이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