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의 G마켓-옥션-G9, 19일 00시부터 27일까지 상반기 ‘빅스마일데이’ 동시 진행

역대급 ‘스마일클럽’ 혜택, 1인당 총 396만원 상당 할인쿠폰 제공…일반회원도 무료이용 신청 시 동일한 혜택 제공

(사진:이베이코리아)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19일 00시(자정)부터 27일까지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 옥션, G9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한 해 2번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2만여 곳의 판매 스토어가 참여하고, 혜택 특가 상품만 19만 개가 선보인다. 

이번 빅스마일데이에는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전용 혜택 규모도 대폭 확대했다. 스마일클럽에게 제공되는 ‘20% 할인쿠폰’은 최대 30만원 쿠폰, 최대 3만원 쿠폰, 최대 1만원 쿠폰 등 총 3종이다. 일반회원은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을 제공한다. 전체 빅스마일데이 쿠폰은 19일과 22일, 25일에 걸쳐 G마켓, 옥션, G9 별로 각각 제공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면  빅스마일데이 티저 기간과 본 행사기간 동안 제공되는 쿠폰 혜택을 모두 받으면 최대 396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이 아니더라도 한 달 무료이용을 신청할 경우 스마일클럽 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에서는 고가의 가전을 비롯해 명품, 패션, 생필품 등 다양한 상품군이 특가에 판매된다.  19일 추천 상품으로, G마켓은 ▲애플 에어팟프로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 ▲지오다노 남녀 반바지 ▲비비고 사골곰탕 등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삼성 스탠드형 무풍에어컨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한샘 리클라이너 ▲천지양 고려홍삼진액스틱 등이 준비된다. 

G9에서는 해외직구, 가전/디지털, 뷰티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19일부터 21일 사이에는 ▲삼성 갤럭시 버즈 이어폰 ▲샤오미 미지아 로봇청소기 ▲하기스 2020년형 기저귀 등을 특가에 구매가능하다.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O2O서비스 ‘픽업데이’도 오픈한다. 편의점, 베이커리, 레스토랑 등 전국 2만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 제품 박스를 픽업해 가져가는 서비스다. ▲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빕스 ▲계절밥상 ▲GS25 ▲CGV ▲메가박스 등 8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 본부장은 “5월 빅스마일데이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상반기 국내 최대 쇼핑 축제로 자리잡았다”며 “올해는 고객들의 온라인 쇼핑 편의를 높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더 크게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한 만큼, 위축된 소비심리를 되살리고 판매자와 고객들이 모두 윈윈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