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3D 플라워 디자인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선보여
오휘, 3D 플라워 디자인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선보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5.15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플라워 디자인에 화려하게 반짝이ᅟᅳᆫ 꽃 수술 장식, 핑크색 용기에 정교한 작업, 봄의 정원 옮겨놓은 듯한 상자, 루즈 리얼 3컬러 립 팔레트 함께 구성
오휘가 화사한 봄의 한 송이 꽃을 표현한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휘가 화사한 봄의 한 송이 꽃을 표현한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오휘가 화사한 봄의 한 송이 꽃을 표현한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휘에서 선보인 이번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화려하게 반짝이는 꽃 수술을 장식해 화사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구현했다. 은은하게 빛나는 핑크색 용기 바탕에 꽃잎을 하나 하나 정교하게 작업해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브랜드 측은 “이번 에디션은 꽃이 만발한 봄의 정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상자에 담겨있어, 보기만 해도 봄이 주는 설렘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오휘의 인기 제품인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는 촘촘한 커버력과 뛰어난 보습감으로 타고난 듯한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완성한다. 오휘의 독자적인 얼티밋 커버TM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자연스러우면서도 균일하게 커버해주며, 백합수의 뛰어난 보습 효과와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하게 돕는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 빈틈없이 밀착되며 오랜 시간 립 메이크업이 지속되는 ‘루즈 리얼’의 3가지 컬러를 담은 립 팔레트를 함께 구성됐다. 립 팔레트에도 아름다운 꽃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꽃 내음 가득한 플라워 가든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