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투명한 발색의 꽃물 크림 치크!...스틸라 아이코닉 제품, 컨버터블 블러셔의 스틱 버전 출시

스틸라가 꽃물을 들인 듯 화사한 생기를 선사하는 ‘컴플리트 립&치크 스틱’을 출시했다.(사진: 스틸라)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스틸라가 꽃물을 들인 듯 화사한 생기를 선사하는 컴플리트 립&치크 스틱을 출시했다.

15일 스틸라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틸라 아이코닉 제품, 컨버터블 블러셔가 스틱 버전으로 새롭게 제작된 썸머 스페셜 에디션이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게 멜팅되는 고밀착 크림 텍스처가 맑고 투명한 수채화 치크를 연출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썸머 치크 에디션은 소프트 누드 핑크부터 화사한 코랄 컬러까지 스틸라의 감각적인 무드로 다양하게 재해석한 핑크 계열 5종으로 출시된다. 끈적임이나 뭉침 없이 고르게 밀착되어 수채화 물감이 번지듯 자연스러운 혈색을 연출해주며, 투명한 윤기가 오랜 시간 유지된다는 것이 스틸라 측 설명이다.

스틸라 관계자는 은은한 윤기와 화사한 생기를 선사하는 멀티 스틱으로 입술과 볼에 생기 넘치는 톤온톤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0 썸머 컬렉션은 지난14SSG 닷컴 선런칭을 시작으로, 오는20일부터 스틸라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