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6일 오후1시 올레 tv·Seezn에서 고3 대상 입시설명회 무료 생중계 ... 현 EBSi 입시 대표강사 윤윤구 선생님이 효율적인 대입 준비 방법 강연
개학·수능 연기 등 혼란에 빠진 수험생 가족 위해 생생한 입시 정보 전달

(사진: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개학 연기부터 대학수학능력시험 연기까지 된 현재 상황 속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는 올해 입시를 어떻게 치뤄내야 할지 혼란스럽기만 하다. KT는 이러한 수험생과 학부모의 불안과 위기에 공감하고 입시를 준비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IPTV 최초로 ‘언택트 입시설명회’를 준비했다.

15일 KT는  오는 16일 오후 1시 대한민국 대표 입시강사 윤윤구 선생님이 들려주는 고3 대상 입시설명회 ‘윤윤구쌤과 함께하는 명쾌통쾌 입시설명회’를 마련하고 올레 tv와 Seezn(시즌), K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윤윤구 선생님은 EBSi 대표 입시강사로 잘 알려져 있으며, 현재 한양대 부속 고등학교 교사로도 재직 중이다. ‘윤윤구쌤과 함께하는 명쾌통쾌 입시설명회’는 변경된 입시 일정으로 혼란에 빠진 고3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효율적인 대입 준비 방법을 소개한다. 해당 강연은 생활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서울 광화문에 있는 KT스퀘어에서 최소한의 인원으로 생중계를 진행할 방침이다. 고3 수험생의 학부모와 윤윤구 선생님이 화상 통화로 질의응답을 주고받으며 입시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KT 유튜브 채널에서 채팅 기능을 활용해 실시간 질문을 받는다. 

윤윤구 선생님은 “코로나19로 인해 시시각각 변화하고 있는 입시 일정의 혼란 속에서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나에게 맞는 대입 전략을 꾸려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수험생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공유하고 입시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고자 KT와 함께 하는 이번 행사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이번 고3 수험생 대상 입시설명회를 시작으로, 오는 23일에는 고등학교 입학을 앞둔 중3 학생들을 위해 고등학교 입시 준비 전략과 효과적인 공부법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윤윤구 선생님과 함께 하는 중3 대상 명쾌통쾌 입시설명회도 23일 오후 1시 올레 tv와 Seezn, KT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수험생과 수험생 학부모님들이 느낄 불안감과 혼란이 매우 클 것”이라며, “KT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홈스쿨링을 지원하기 위해 올레 tv에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입시설명회 생중계를 비롯해 교육 분야 콘텐츠 영역을 더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