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이나 비누 없이 간편하게 사용, 에탄올 함유량 62%, 15초 이내에 세균과 바이러스 99.9% 제거 확인

프리메라가 99.9% 항균 및 살균 효과를 갖춘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리메라가 99.9% 항균 및 살균 효과를 갖춘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프리메라가 99.9% 항균 및 살균 효과를 갖춘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은 물이나 비누가 없는 환경에서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겔(gel) 타입의 손 소독제다. 에탄올 62% 함량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았다.

라임향을 함유한 해당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실험을 통해 사용 후 15초 이내에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는 강력한 살균 효과를 확인했으며, 유자 추출물과 알로에 추출물을 포함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방 등에 가지고 다니며 간편하게 손을 비롯한 피부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는 휴대용(60mL)과 주변에 비치해두고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380mL)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