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충치 케어 등 ‘1석7조’ 효과
와이드액션 칫솔, 초극세모에 넓은 헤드로 좁은 틈새까지 말끔히 세정

G생활건강 페리오가 프리미엄 대나무 숯을 함유한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과 자연 성분을 담은 ‘토탈7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을 출시했다.(사진: 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LG생활건강 페리오가 페리오 토탈7 치약 신제품을 선보였다. 페리오 토탈7 치약은 단일 브랜드 기준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인 국민 치약으로 잇몸 건강부터 치석과 구취, 충치를 관리하고 안티프라그, 브라이트닝, 치주 질환 예방 등 7가지 기능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프리미엄 대나무 숯을 함유한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치약과 자연 성분을 담은 토탈7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칫솔이다.

14일 페리오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는 토탈7 치약의 특장점에 청정 프리미엄 대나무로 만든 숯(활성탄) 성분을 더했다. 이 치약은 치아를 깔끔히 세정해주고 하얀 치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브라이트닝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 치과대학 임상에서 프라그(치태)87% 제거되는 효과와 잇몸 염증 지수가 3.6배 개선되는 효과가 확인됐다.

토탈7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칫솔은 0.01mm 초극세모에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1.7배 더 풍성해진 초극세모는 잇몸 자극을 줄여주면서 좁은 틈새까지 말끔히 세정하고, 넓은 칫솔모(헤드)는 놓치기 쉬운 곳을 쉽고 빠르게 닦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칫솔모에는 각각 청정 프리미엄 대나무 숯 성분과 제주 녹차 추출물을 담아 한결 건강하고 기분 좋은 양치를 도와준다.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과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은 5월 중순부터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 김기현 바이어(일상용품)차별화된 사용감과 컨셉트로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은 브라이트닝 등 7가지 효과를,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은 빠르고 상쾌한 양치질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