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4일까지 진행... 한번에 두가지 신제품 맛볼 수 있도록 콤보 제품

BBQ가 ‘핫황금올리브’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BBQ 치킨)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BBQ핫황금올리브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핫황금올리브는 지난달 출시 이후 하루 판매량 2만건을 돌파하는 등 기록적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핫황금올리브치킨시리즈 메뉴다.

13BBQ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며 소비자들이 한번에 두가지 신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콤보 제품으로 구성됐다. ‘레드착착+블랙페퍼+콜라1.25L+케이준감자세트와 레드착착+크리스피+콜라1.25L+케이준감자세트, ‘블랙페퍼+찐킹소스+콜라1.25L+케이준감자세트, ‘블랙페퍼+크리스피+콜라1.25L+케이준감자세트 그리고, ‘크리스피+찐킹소스+콜라1.25L+케이준감자세트 총 다섯 가지 콤보 세트로 구성됐으며, 각각 기존 24000원에서 4000원 할인한 2만원에 맛볼 수 있다.

BBQ 관계자는 핫황금올리브는 출시 후 약 한달만에 고객들의 폭발적 반응으로 일찌감치 BBQ의 차세대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이런 뜨거운 고객성원에 보답하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신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