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하고 통풍이 잘 안 되는 남성 Y존의 청결한 관리 청결제...99% 항균력으로 유해세균 제거하며 강력한 쿨링 효과 선사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브로앱팁스가 남성 전용 청결제 '포인트 클리닉'을 출시했다.(사진: 브로앤팁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브로앱팁스가 남성 전용 청결제 '포인트 클리닉'을 출시했다.

9일 브로앤팁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인 포인트 클리닉은 사타구니를 포함해 일명 'Y'이라 불리는 부위를 샤워 마지막 단계에서 한 번 더 세정하는 남성 청결제다. 유해세균을 99% 제거하고 쿨링 효과로 상쾌함까지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 신체 구조상 살끼리 마찰이 생길 수 밖에 없고 통풍이 어려운 Y존은 땀이 차고 습해지면서 세균이 번식하기 쉽다. 이같은 위생 문제를 해결하고자 세상에 나온 제품이 바로 포인트 클리닉이다. 이 제품에는녹차카테킨, 녹차추출물, 페퍼민트오일로 구성된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허 인증 성분이 함유돼 항균에 효과적이다. 항균 테스트를 완료한 결과 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과 같은 유해세균을 99% 제거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청결한 Y존의 상태가 유지되면 세균 번식이나 불쾌한 냄새로 겪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또한 멘톨 성분을 함유해 제품 사용시 즉각적이고 강력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온도 관리가 중요한 Y존의 온도를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 피부에 수분을 전하는 촉촉한 타입의 제품으로 건조로 인한 해당 부위의 가려움증 완화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방법은 샤워 마지막 단계에서 제품을 2~3회 펌핑해 나온 부드러운 거품을 Y존에 사용해 세정한 후 깨끗하게 물로 씻어내면 된다.

브로앤팁스 관계자는 "남성 청결제를 사용해본 적 없는 고객이라도 이번 신제품을 통해 청결한 관리와 상쾌함을 한 번 경험하게 되면 남성의 필수 제품으로 꼽을 것"이라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오랜 기간 집요하게 연구해 개발한 제품인 만큼 고객 만족도는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