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사전예약...
이통3사, 카드 청구 할인 및 가전 액세서리 등 제공...
쿠팡, 20만원 즉시 할인...로켓 와우 배송

8일 이통사와 이커머스에서 LG벨벳 예약판매를 시작한다.(사진: 각사_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이통사와 이커머스에서 LG벨벳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예약판매 기간은 8일부터 14일까지다. 이번 LG벨벳 예약판매는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통3사와 쿠팡 등 이커머스에서 진행된다. 각사마다 예약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 벨벳은 세련된 후면 디자인과 프리미엄 카메라 기능이 강점인 모델로 출고가는 899800원이다. 카메라 특화 기능인 ‘3D AR 스티커사용 시 SK텔레콤의 점프 AR 앱과 연동 가능하다.

사진: SK텔레콤 

SK텔레콤, 예약구매 시 가전, 액세서리 등 제공... 최대 47만원 카드 청구할인 등

7일 이통사 및 이커머스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LG벨벳 예약구매 시 가전, 액세서리 등을 제공하고 최대 47만원 카드 청구할인 등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해당 기간 동안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은 나의 벨벳 타입은?’ 전국민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벨벳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도 참여 가능하며 간단한 질문에 응답하면 추첨을 통해 LG 벨벳 50만원 할인쿠폰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편의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T다이렉트샵에서 LG 벨벳을 예약 구매한 모든 고객은 올케어 휴대용 소독기 Klug 미니 마사지기 알로 차량용 공기청정기 QCY T5 블루투스 이어셋 가운데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제조사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LG 미니 공기청정기, 캐릭터 액세서리 팩, 스마트폰용 짐벌 중 하나를 무료로 수령 가능하다.

T다이렉트샵에서 오늘도착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방문해 개통, 데이터 이전을 무상으로 도와준다.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고 보상받길 원하는 고객은 오늘보상서비스 신청 시 반납 당일에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

예약 구매 할인 혜택으로는 신한 T 라이트 MASTER 카드로 LG 벨벳을 구매하면 매월 30만원 이상 카드 실적 발생 시 24개월동안 총 36만원의 청구 할인과 캐시백 11만원을 받을 수 있다. KB T 프리미엄 카드도 자동 이체만 설정하면 매월 40만원 이상 카드 이용 시 24개월동안 총 36만원의 청구 할인을 받는다. 또한 SK텔레콤은 LG 스마트폰 교체 프로그램을 출시일에 맞춰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가입해 월 이용료를 내면, 24개월 이후에 사용하던 LG 벨벳을 반납하고 새 LG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사진: KT

KT, ‘슈퍼체인지’, ‘제휴카드로 단말 구매부담 낮춰

KT는 같은 기간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 에서 LG전자 ‘LG 벨벳사전예약을 진행한다우선 LG 벨벳을 사전 예약하고 21일까지 개통한 고객은 퓨리케어미니 캐릭터 액세서리팩 스마트폰용 짐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사은품을 희망하는 고객은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63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특히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LG 벨벳을 구매하는 고객은 벨킨무선충전스탠드 카카오 AI스피커 액티몬 2만 보조배터리 팬톤 파워뱅크 블루투스 이어폰 리큐엠 차량용 초고속 무선충전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KT샵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여기오지서비스를 제공한다. KT샵에서 LG 벨벳 구매 후 배송방법을 여기오지로 선택하면 중고폰 보상 빠른 배송&개통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KT 상품 컨설팅 IT 기기 체험 등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함께 KTLG 벨벳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5시 핫딜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시간동안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LG 벨벳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도 증정한다. KT 고객 여부와 상관 없이 KT닷컴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아울러 KT는 고객의 스마트폰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슈퍼체인지는 고객이 LG 벨벳을 24개월간 사용하고 새로운 LG 동급 스마트폰으로 기기 변경할 경우, 사용하던 LG 벨벳을 반납하면 최초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슈퍼체인지는 LG 벨벳이 출시되는 이달 15일부터 내달 30일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KT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이용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KT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LG 벨벳 구매 부담이 더욱 줄어든다. 특히 ‘KT 슈퍼할부2 신한카드를 사용하면 월 15000원씩 24개월간 통신비 36만원을 할인(전월 30만원 이상 사용 시, 마스터카드 한정)받을 수 있다. 또한 내달 말까지 LG 페이로 제휴카드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추가 캐시백 11만원을 제공받아 최대 47만원까지 절약할 수 있다. 슈퍼체인지와 제휴카드를 함께 활용하면 최대 91만원을 할인 받아 LG 벨벳을 아무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다.

선택약정 25% 할인과 프리미엄 가족결합 25% 할인을 함께 받을 경우, 슈퍼플랜 Plus 요금제 3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슈퍼플랜 Plus 요금제는 이달 31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KT슈퍼플랜 Plus’ 요금제는 베이직Plus(9만원, VAT포함) 스페셜Plus(11만원, VAT포함) 프리미엄 Plus(13만원, VAT포함) 3종이다. 슈퍼플랜 Plus 3종은 5G 데이터를 완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며, ‘시즌 초이스를 요금제 혜택으로 무료 제공한다. 시즌 초이스는 실시간 TV부터 최신영화, 드라마까지 초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시즌 믹스실시간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지니 스마트 음악 감상영화게임교육 등 실감형 VR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Super VR Pass’ 중 두 가지를 선택해 이용 가능한 부가서비스다. KT는 시즌 초이스에서 선택 가능한 콘텐츠 종류를 계속 확대할 예정이다.

사진: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사전 예약 개통시 LG전자 스타일러 특가 구매 기회 제공 등

LG유플러스도 같은 기간 ‘LG벨벳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사전 예약기간 자사 매장이나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LG벨벳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LG생활건강 뷰티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 및 색조 제품 50% 할인권을 기본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자 중 이달 21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LG전자 스타일러, 프라엘 마스크를 특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시네빔(빔프로젝터), 와인셀러, 냉장고 등 LG전자 프리미엄 가전과 넷플릭스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사전예약 개통 고객은 퓨리케어(공기청정기) 미니, 무선 LED 스탠드, 스마트폰 짐벌(거치대)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고를 수 있는 LG전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U+Shop에서는 LG벨벳을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유샵위크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LG벨벨 0원 구매 1년 통신비 0LG 시네마빔 0원 구매 등 ‘0원으로 삽니다혜택과 선택약정할인 25%LTE 그대로 약정할인 6%LG U+ family 하나카드 20% 할인 등 총 ‘51% 요금 할인받고 삽니다혜택을 제공한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신세계 상품권 3만원 등 단독 사은품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사진: 쿠팡

쿠팡최대 20만원 즉시 할인...공식 출시일 전 와우배송까지

이커머스 쿠팡도 같은 기간 ‘LG 벨벳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쿠팡은 최대 20만원 즉시 할인에 공식 출시일 전 와우배송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삼성, 국민, 농협, 현대 카드사 결제 고객은 20만원 즉시 할인된 가격인 699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 사전예약 구매 고객은 공식 출시일인 515일 수령 가능하다. 특히 사전 예약 고객 중 로켓와우회원은 공식 배송일 오전 7시 전에 새벽 배송으로 가장 빨리 받아볼 수 있다. 주문 후 배송 관련 사항은 마이쿠팡에서 쉽게 확인 가능하다.

사전예약 고객 한정으로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캐릭터 액세서리팩’ ‘DJI 오즈모 모바일3 콤보중 한 가지를 사전예약 특전으로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사전예약 구매 시 혜택으로 제공되는 보상프로그램에 참여하면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 휴대폰에 대해 제휴된 보상업체를 통해 시중보다 높은 단가로 보상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 업계 관계자는 “LG 벨벳은 출시 전부터 세련된 디자인으로 쿠팡의 사전예약에 많은 고객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이에 이통사 및 이커머스 등에서 사전예약에 다양한 혜택을 내걸고 있다. 자신에 맞는 조건에 따라 구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