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원료로 이루어진 고농축 밤 타입, 릴렉싱과 리프레싱 효과, 마스크에 소량 찍으면 상쾌함과 쾌적함 느낄 수 있어

싱가포르 브랜드 타이거밤(TIGER BALM)이 신제품 ‘타이거밤 릴리프’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5월 런칭한다고 밝혔다.
싱가포르 브랜드 타이거밤(TIGER BALM)이 신제품 ‘타이거밤 릴리프’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5월 런칭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싱가포르 브랜드 타이거밤(TIGER BALM)이 신제품 ‘타이거밤 릴리프’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5월 런칭한다고 밝혔다.

타이거밤은 신제품 ‘타이거밤 릴리프’는 타이거밤의 100년 노하우가 담긴 허브 레시피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각종 허브의 에센셜 오일이 각각 특화된 효과를 발휘하므로 상비약처럼 집집마다 하나씩 구비해두고 때에 맞게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테라피 아이템이다.

식물성 원료로 이루어진 고농축 밤 타입으로 부드럽게 발려 남녀노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여 생활 속에서도 손쉽게 릴렉싱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에센셜 오일의 상쾌하고 시원한 향이 리프레싱과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릴렉싱과 리프레싱이 필요한 부위에 소량 바르기만 해도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므로 가려운 부위의 빠른 진정이 필요하거나 장시간 공부 및 업무 등으로 머리에 환기가 필요할 때, 또는 상쾌한 청량감과 활력이 필요할 때 제격이다.

브랜드 측은 “특히,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는 경우에 마스크의 안쪽 또는 겉면에 소량을 찍어 발라주면 상쾌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타이거밤은 신제품 론칭과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한 달 간 올리브영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허브향을 더욱 편안하고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유리 공병과 함께 구성된 ‘타이거밤 릴리프’ 기획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목·어깨 전용 셀프테라피 크림인 ‘넥앤숄더 크림’을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