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전 10시부터 20%, 25%, 30%, 35% 쿠폰 발급...사용 금액대별 선물도 증정

이니스프리가 1일부터 20주년 스무살 기념 세일에 돌입했다.(사진: 이니스프리 해당 이벤트 광고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니스프리는 1일부터 20주년 스무살 기념 세일에 돌입했다. 스무살 생일인 만큼 혜택도 역대급이다.

우선 1일 오전 10시부터 20%, 25%, 30%, 35% 쿠폰을 발급한다. 쿠폰발급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이니스프리 스무살이라고 검색하면 된다. 해당쿠폰은 오는 7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사용처는 공식 온라인몰 또는 오프라인몰이다. 쿠폰 사용금액은 정상가 기준 20만원까지다.

사용 금액대별 선물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시 가습기, 3만원이상 구매시 바이 플라스틱 백, 2만원 이상 구매시 손수건이 증정된다.

가정의달 기초 선물세트 할인도 진행된다. 크린티 밸런싱 스킨케어 세트 등 스킨케어 세트가 30% 할인된다. 또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트 20장이 13000원 등에 판매된다.

그린티 씨드 세럼 기획 세트는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이자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침투하는 흡수력*으로 세안 후 마른 피부에 수분 아미노산을 채워주고 지켜주는 그린티 씨드 세럼’ 80ml와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폼 클렌저 그린티 폼 클렌저’ 80ml가 함께 구성됐다. 기존 그린티 씨드 세럼과 동일한 가격에 그린티 폼 클렌저까지 추가 증정하여 가성비까지 갖춘 선물 세트로 제격이다.

이니스프리의 & 핸드케어 세트는 순수 제주 녹차 성분을 비롯해 6가지 자연 유래 원료를 담은 그린티 립밤’ 3.6g과 제주 서정적인 향과 수분 가득한 제형의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20ml 2개를 함께 담아냈다. 핸드크림은 ‘5월 햇살 아래 산딸기‘7월 핑크 코랄’ 2종으로 구성이다.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고 촉촉하게 입술 및 핸드 케어가 가능해 호불호 적은 선물 세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