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KT 다양한 멤버십 혜택...가정의달 선물부터 푸드, 콘텐츠, 쇼핑 할인

이통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파격적인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이통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파격적인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가족행사 및 기념일 선물 등에 사용하면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코로나19로 늘어난 홈어라운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집 또는 집 근처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혜택도 강화됐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5월 한달간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내달 4일부터 8일까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5월 특별한 날에 꽃을 선물하는 고객들을 위해 플라워박스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해당 기간 플라워박스 선물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3000명을 추첨해 꽃 패키지 상품 배송이다.

또한 5월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 콘텐츠, 쇼핑 할인 혜택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먼저 던킨도너츠 해피아워(매일 오후2~5) 모든 상품 50% 할인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카페라떼 1+1 파리바게뜨 1000원 당 200원 할인 등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먹거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다양한 콘텐츠 할인도 누릴 수 있다. 내달 4일에서 8일까지 이용 가능한 Btv 40% 할인 쿠폰 5장과 월정액 9900원의 ‘YES24 북클럽 X FLO 99요금제3개월간 월 3300원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11번가에서 가정의달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최대 22% 할인(최대 1만원) 쿠폰도 지급된다.

가정의달 선물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SK텔레콤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shop.tworld.co.kr)에서 내달 12일까지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606명을 추첨해 아이패드(2) 갤럭시북S(2) LG G패드5(2)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0)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기프티콘(500)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부모님 세대에서 인기가 높은 갤럭시노트10 5G, 갤럭시와이드4, 갤럭시A51 5G 등을 구매하면 T기프트로 공기청정기,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미니 마사지기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이들 선물로 아이폰SE, (ZEM) , 준 스페셜 에디션 등을 구매하면 T기프트로 디즈니 캐릭터 12종 상품, 호신용 SOS버튼 등이 제공된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갤럭시S20 울트라 5G, 갤럭시Z 플립, 아이폰SE 등을 구매하면 T기프트로 블루투스 이어셋, 이어폰+액세서리 패키지 등이 덤으로 따라온다.

KT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 우선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가족,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 할인 혜택이 한층 강화된다. 어버이날이나 기념일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5월 한달 동안 온라인 꽃 배달 업체 꾸까와 손을 잡고 카네이션 꽃다발’, ‘시즌 베스트 꽃다발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 도서 4000원 할인(3만원 이상 도서 구매 시) 혜택으로 집콕족을 위한 책 선물도 가능하다.

또한, 본인이 원하는 음악을 지인들에게 통화 연결음으로 들려줄 수 있도록 캐치콜X링투유X매달1(기본팩플러스)’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2개월 동안 멤버십 포인트(2개월*2090)100% 차감하여 이용 가능하다. 어버이날 기념 무료 링투유 1곡 선물 프로모션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1, 500명 추첨)를 증정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lalavla) 및 롭스(LOHB’s) 3000원 할인(각각 2만원, 25000원 구매 시)을 통해 마스크, 화장품 등 생활용품을 선물할 수 있으며, G마켓 최대 7000원 할인(VIP 초이스)을 이용해 합리적인 선물 소비도 가능하다.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급격하게 늘고 있는 홈어라운드 소비를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집 주변 편의점 GS25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를 반값(50%)에 구입할 수 있다.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는 반값이다. 집에서도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올레tv TV쿠폰 5000원권을 제공하는 우리집 최신 영화관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4일부터 진행되며, K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TV쿠폰을 받을 수 있다.

VVIP 고객을 위한 언택트 혜택도 제공한다. 5VVIP 스페셜 혜택을 통해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의 머그를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K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응모 가능하며, 1000명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폰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네이버 키즈폰 아키, 무민키즈폰 등 워치형 키즈폰은 할부원금 0원에 구매 가능하다. 15일까지 가정의 달 가장 받고 싶은 선물설문에 참여할 경우 KT샵에서 핸드폰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상품권도 제공한다. 상품권은 최소 1만원부터 최대 5만원이며, 무작위로 증정한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수입이 줄어 가정의달이 적잖은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는 요즘 이통사들이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을 적절히 사용하면 부담도 덜고 가족과 지인에게 사랑하는 마음도 나누고 집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