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맞이 U+tv 프로모션 진행... ‘댄스릴레이’ 이벤트, '명작 영화 무료 보기' , '디즈니&폭스 인기 영화 할인' , '유명 영화 소장 패키지 할인' 등 풍성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U+tv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우선 U+tv 아이들나라는 어린이 날을 기념해 오는 5월 5일까지 ‘댄스릴레이’ 이벤트를 연다.  응모방법은 스노우 앱에서 U+tv 아이들나라 필터를 선택하고 광고 음악에 맞춰 아이가 춤추는 영상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아이들나라, #댄스릴레이)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후,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LG전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20명)▲뽀로로 영어놀이북 및 영어동요 사운드 카드(100명)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이다.

또한 U+tv에서는 명작 영화를 한시적으로 무료 전환해 U+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연휴 기간 동안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상 작품은 ▲코코 ▲타짜: 원 아이드 잭 ▲람보: 라스트 워 ▲트롤 ▲마다가스카의 펭귄 ▲홈 ▲쿵푸팬더 등 이다.

아울러 U+tv는 영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  5월 13일까지 디즈니&폭스 인기 영화 소장 상품을 30%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 ▲겨울왕국 2 ▲조조 래빗 ▲알라딘 ▲토이스토리 4 ▲라이온킹 등 총 40개 대상작품 중 소장 상품 5편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다양한 디즈니 굿즈가 랜덤으로 포함돼있는 ‘디즈니 럭키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유명 영화 소장 패키지 할인도 준비했다.  대상작은 ▲어벤져스 전편(기존 2만4000원) ▲해리포터 전편(기존 3만6000원) 소장 패키지로, 최대 30% 할인해 각각 1만8900원, 2만5000원에 시청할 수 있다. 

‘트롤과 함께 하는 세계여행’ 프로모션도 있다. 드림웍스의 신작 ‘트롤: 월드 투어’를 할리우드 상업 영화 최초로 극장과 U+tv에서  29일 동시 개봉한다. U+tv에서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트롤: 월드투어’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신 인기영화 중 1편을 10% 할인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5월 5일까지 U+tv 부가서비스인 키즈 월정액(9900원, VAT 포함)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9000원 상당 VOD 쿠폰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뽀로로 롤러코스터 주차장 장난감 세트(5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을 증정, 당첨자는 5월 8일 발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