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와 글로벌 모두 최정상 인기,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에 최적화 된 모델, 티르티르 “백현의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 브랜드와 부합” 밝혀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그룹 엑소(EXO)의 백현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그룹 엑소(EXO)의 백현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그룹 엑소(EXO)의 백현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티르티르는 국내와 글로벌 모두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백현이 향후 중국, 일본 등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최적의 모델이라 판단돼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백현은 티르티르 주요 제품과 함께 촬영한 이번 광고 컷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티르티르의 모델로서 국내 및 국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티르티르는 새롭게 합류한 백현의 에너제틱하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더해져 티르티르만의 브랜드 이미지 공고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백현이 티르티르의 모델로 선정된 것이 알려진 후 트위터 등 SNS에서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백현의 깨끗하고 건강한 에너지가 티르티르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로운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앞두고 백현이 새로운 원동력이 되어 앞으로 K-뷰티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넓혀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