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뮤즈 배우 정려원 발탁, 첫 캠페인 화보 촬영, 현실과 이상으로의 여행이라는 테마로 연출

SJSJ(에스제이에스제이)가 새로운 뮤즈로 배우 정려원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SJSJ(에스제이에스제이)가 새로운 뮤즈로 배우 정려원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영 아티스틱 캐주얼 브랜드 SJSJ(에스제이에스제이)가 새로운 뮤즈로 배우 정려원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SJSJ는 최근 방송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뛰어난 패션 센스와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한 정려원과 함께 캠페인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는 ‘(Life is) Journey’라는 프로젝트로 새로운 뮤즈 정려원이 꿈꾸는 현실과 이상으로의 여행이라는 테마로 촬영한 첫 번째 프로젝트다.

공개된 화보 속 정려원은 평화로운 비치를 연상시키는 분위기에서 따사로운 햇살 아래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원피스부터 내추럴한 레터링 티셔츠 스타일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스타일을 선보이며 여유로운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브랜드 담당자는 “꾸밈없는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배우 정려원이 브랜드 무드와 잘 부합하여 뮤즈로 기용하게 되었다”며 “이번 첫 번째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