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 최초 레고 판매...26일 오후 5시 15분부터 65분간
고객 중 1명 추첨... 110만원 상당의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 경품

GS홈쇼핑이 TV홈쇼핑 최초로 레고를 판매한다.(사진: GS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GS홈쇼핑이 TV홈쇼핑 최초로 레고 판매에 나선다. 권장소비자가 대비 37% 할인 판매다. 배송은 어린이날 전 배송이다. 어린이날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24GS샵에 따르면, 오는 26GS홈쇼핑이 오후 515분부터 65분간 레고 베스트 특별전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판매되는 상품은 유아용 듀플로 패키지인 타운 세트(판매가 149000) 프린세스 세트(149000), 아동용 플레이 패키지인 시티 세트(189000) 프렌즈 세트(189000) 등 총 4종이다. 유아용 듀플로 타운세트는 지능 발달에 도움을 주어 교육용으로도 적합하며, ‘듀플로 프린세스세트는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상상력, 창의력을 올려준다. 또한 우주여행·탐험 등을 주제로 한 플레이 시티세트는 모험심을 길러주고, ‘플레이 프렌즈는 놀이동산, 여행 등을 콘셉트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판매가격은 권장소비자가 대비 약 37% 할인된 금액이다. 방송 중에는 NH카드 즉시할인 5%, 무이자 9개월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 당일 구매할 경우 어린이날 전까지는 배송 받을 수 있다.

GS홈쇼핑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구매 고객은 한 패키지당 테마에 맞는 스타트팩을 2개씩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듀플로 프린세스 세트를 구매할 경우 나의 첫 기린생일 케이크스타트팩을 추가로 챙길 수 있다.

또한 방송시간 내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110만원 상당의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을 경품으로 준다.

GS샵 리빙팀 이태영 MD어린이날을 맞아 우리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 레고를 아이 연령대와 선호하는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홈쇼핑 최초로 공개하는 구성, 역대급 할인 가격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