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 고객 전원에게 특별한 기프트 제공...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및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증정품 제공

캐딜락이 럭셔리 대형 3열 SUV인 XT6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컨슈머와이드 DB)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캐딜락이 럭셔리 대형 3SUVXT6 시승 이벤트로 우수성 알리기에 나선다.

21일 캐딜락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XT6 시승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전국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승 신청은 오는 21일부터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26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 누구나 가능하다. 시승은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시승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히 제작한300피스로 이루어진XT6 퍼즐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시승을 통한 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과 더불어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증정품인 써모머그컵이 추가 제공된다.

캐딜락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높은 관심 속에 출시한 XT6의 여유로운 공간과 부드러운 주행감, 뛰어난 안전성을 더 많은 분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시승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XT6는 도시적으로 완성된 스타일과 3열에 이르는 전 좌석 및 적재공간을 동급 최강으로 완성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30~ 40대 젊은 고객과 여성 고객층에게도 럭셔리 SUV만의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