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2% 카드사 즉시할인부터 24개월 무이자 등

쿠팡이 애플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사전예약에 돌입했다.(사진: 쿠팡)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이 오늘(17) 오전 10시부터 애플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사전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쿠팡은 사전예약자들에게 10% 할인, 24개월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7일 쿠팡에 따르면, 이날 쿠팡이 사전예약을 시작한 모델은 올해 애플의 화제의 신제품 아이패드 프로 4세대 버전이다. 이번 신제품은 와이드 카메라와 새로운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로 광각과 초광각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A12Z Bionic 칩으로 대부분의 노트북 PC보다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함께 선보이는 Magic Keyboard와함께 사용하면 트랙패드를 활용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해졌다. 이번 아이패드 프로11인치과 12.9인치 두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와이파이와 셀룰러모델 중 선택가능하다. 용량도 128GB, 512GB, 1TB까지다양하다.

쿠팡은 17일 사전예약을 시작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제시했다. 우선 로켓와우클럽 회원의 경우 배송일 오전 7시전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배송 관련 사항은 마이쿠팡에서 쉽게 확인 가능하다. 또한 국민, 농협, 하나카드 고객은 10% 즉시할인, 삼성카드 고객은 12%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삼성, 국민, 현대, 농협, BC카드이용 고객은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이에 따라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와이파이 128GB 모델은 혜택 적용 시 최대 90만원대에, 셀룰러 모델은 최대 110만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쿠팡에서는 아이패드 프로용 맥 키보드도 함께 판매한다.

쿠팡에서는 애플이 운영하는 보험상품인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도 원클릭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애플케어플러스가 추가된 상품을 구매하면 배송이 완료된 날짜를 기준으로 자동 활성화된다. 애플스토어나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추가로 대상 기기를 등록하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애플케어플러스를 구매하면 무상보증기간을 2(맥은 3)까지확장하고, 24시간 365일 애플 전문가에게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 과실로 파손된 경우에도 2회에한해 수리, 교환을 저렴한 비용으로 지원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은 애플의 공인 리셀러로 신제품 등 인기 애플 제품들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신제품 뿐 아니라 애플케어플러스 등 고객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어떤 온라인 채널보다도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