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제품 컬러라인 여성과 남성 모델 화보 동시 제공, 메인화면에서 브랜드 매니저가 직접 큐레이션 한 상품 공개, 영문스토어 오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공식 스토어를 리뉴얼하고 영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공식 스토어를 리뉴얼하고 영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공식 스토어를 리뉴얼하고 영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라카 공식 스토어는 힘 있으면서 특색 있는 타이포그라피와 함께 제품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색다른 유저 인터페이스를 구현했다. 성별 구분없이 누구나 메이크업을 즐기는 것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전 제품, 전 컬러라인에 대해 여성과 남성 모델 화보를 제공해 본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누구나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인 화면에서는 매 시즌마다 브랜드 매니저가 직접 큐레이션 한 상품과 함께 친근한 스토리텔링을 제공하여 뷰티 매거진을 보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라카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한 공식 스토어는 라카만의 감성을 담아내는데 주안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라카의 브랜드 철학과 크리에이티브를 고객들과 보다 친밀한 방식으로 나누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카는 이번 공식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라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구매 금액 관계없이 사용가능한 5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