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로만 신청 가능...백화점 상품권(2명), 카카오 프렌즈 기프트 카드(5명), 스타벅스 쿠폰(370명) 등 추첨 경품

한국지엠 쉐보레가 카카오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쉐보레)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가 카카오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쉐보레에 따르면,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는 카카오톡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서다.

카카오톡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은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대리점을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내달 24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 카카오 프렌즈 기프트 카드(5), 스타벅스 쿠폰(370)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시승 및 전시 차량의 손잡이, 스티어링휠, 기어노브, 각종 버튼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의 집중 살균소독을 통해 코로나19 감염 걱정 없이 시승을 할 수 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가운데 대리점을 찾지 않고도 손쉽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배려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면서도 쉐보레의 제품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접촉 마케팅 캠페인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레일블레이저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세 가지 디자인과 총 19개 색상 조합이 가능한 컬러, 동급 유일의 다양한 고급 옵션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지난 달 3천대 이상 판매됐다. 특히 트레일블레이저는 동급 유일의 제 3종 저공해 차량으로 공영 주차장 최대 50% 할인 등 친환경 차량이 받는 각종 금전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