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더킹’ 이민호 브랜드 모델로 발탁...힙한 매력으로 젊은 고객층 확보 주력

배우 이민호가 BBQ 새로운 얼굴이 됐다/ 사진: BBQ치킨)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배우 이민호가 BBQ 새로운 얼굴이 됐다. 이민호는 SBS ‘더킹-영원의 군주’(이하 더 킹’)에서 대한제국 황제 이곤 역할을 맡아 3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13BBQ는 배우 이민호를 BBQ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로코와 멜로를 넘나들며 대중적으로 핫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민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힙한 매력으로 젊은 고객층 확보에 주력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민호의 남성미 넘치는 수려한 외모, 깊은 눈빛의 매력이 BBQ세상에서 가장 맛있는고품격 치킨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BBQ측은 설명했다.

이민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한류스타로 꽃보다 남자’(2009), ‘개인의 취향’(2010), ‘신의’(2012), ‘상속자들’(2013), ‘푸른 바다의 전설’(2016~2017) 등의 작품을 통해 꾸준히 대중의 사랑받고 있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BBQ가 가진 고품격과 최고·최상의 치킨이라는 이미지와 부드러움부터 카리스마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이민호가 만나 펼치는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앞으로 BBQ의 새 얼굴 이민호와 함께 신제품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며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이민호의 안방극장 복귀작인 더킹은 악마의 속삭임에 맞서 이과형(理科)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과 문과형(文科)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김고은)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다.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작 메이커김은숙 작가와 백상훈 감독, 정지현 감독이 의기투합해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