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레피 ‘립커벨’ 출시, 국내 세포라 입점
슈레피 ‘립커벨’ 출시, 국내 세포라 입점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4.10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채소와 협업, 3가지 컬러 구성, 세미 매트 제형, 삼성 파르나스몰점 등 국내 4개점 모두 입점
슈레피가 뷰티 크리에이터 채소와 만든 ‘슈레피 립커벨(Surepi Lipkervel)’이 세포라에 단독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슈레피가 뷰티 크리에이터 채소와 만든 ‘슈레피 립커벨(Surepi Lipkervel)’이 세포라에 단독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뷰티 크리에이터 채소와 만든 ‘슈레피 립커벨(Surepi Lipkervel)’이 세포라에 단독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9일부터 삼성 파르나스몰점, 명동 롯데 영플라자점, 신촌 현대 유플렉스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국내 세포라 4개점에 모두 입점 되었고,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판매한다.

‘슈레피 립커벨’은 립 라커처럼 컬러 밀찰력을 높여 발색력을 높인 벨벳 틴트 제품으로, 실키한 코팅막으로 부드럽고 매끈하게 밀착되며 파우더리하게 가볍고 보송보송한 마무리 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벨벳 틴트에서 느낄 수 없는 강력한 지속력으로 음식을 먹고 난 후나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본연의 컬러감을 유지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세미 매트 제형으로 뭉침없이 입술을 감싸듯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보성 어린 녹차수 함유로 촉촉한 수분감까지 더해 입술 표면의 각질과 요철을 메워 밀착력을 높여준다.

컬러는 총 3종이다. 매혹적인 선명한 장미빛 레드컬러인 '01 아타걸(Atta-girl)'과 톤 다운된 차분한 말린 장미빛의 MLBB 컬러인 '02 페어리테일(Fairy tale)', 화사함과 생기를 부여하는 딥 핑크 코랄의 '03 핏어팻(Pit a pat)’ 세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제품 패키지에는 민트 컬러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벨벳틴트 본연의 부드러운 질감을 패키지와 아웃커버에 살렸다.

제작에 참여한 뷰티크리에이터 채소는 “평소 립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갖고 리뷰를 하며 언젠가는 나만의 취향을 그대로 담은 더 나은 립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며, “반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수차례 시행착오 끝에 보송한 벨벳 질감의 라커처럼 입술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립커벨을 완성했고, 특히 최상의 색감을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