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종류의 캡슐을 동시 적용한 수퍼슬림 신제품...두 가지 캡슐 조합 최대 네 종류의 다양한 맛과 깔끔한 마무리 경험

 BAT코리아가 2개의 캡슐을 적용한 ‘던힐 파인컷 멜로우 크러쉬, 던힐 파인컷 트로피컬 크러쉬 등 2개 제품을 출시했다.(사진: BAT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담배 하나로 4가지 맛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BAT코리아가 2개의 캡슐을 적용해 한 번에 최대 네 가지의 다양한 맛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더블캡슐 제품인 던힐 파인컷 멜로우 크러쉬(Dunhill Fine Cut Mellow Crush)’던힐 파인컷 트로피컬 크러쉬(Dunhill Fine Cut Tropical Crush)’를 출시했다.

6BAT코리아에 따르면, 던힐 파인컷은 저타르 수퍼슬림 담배다. 이번 신제품은 수퍼슬림 한 개비에 2개의 캡슐이 적용됐다. 성인 흡연 소비자 개인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던힐 파인컷 특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더불어, 두 가지 캡슐을 조합해 최대 네 종류의 다양한 맛과 깔끔한 마무리를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외관은 혁신적인 더블캡슐 제품의 이미지에 걸맞게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하게 디자인됐다. 멘솔을 상징하는 푸른색 배경에 초록색과 노란색 페인트를 뿌리듯 덧칠해 입 안에 퍼지는 풍미를 표현한다. 또한 전면 중앙에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던힐 브랜드의 출범 년도 ‘EST·1907’가 새겨져있으며, 각기 두 가지의 캡슐 이미지를 추가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더블 캡슐 제품임이 강조됐다.

던힐 파인컷 더블캡슐 라인업은 멘솔 캡슐에 상큼함을 더한 트로피컬 크러쉬와 달콤함을 극대화한 멜로우 크러쉬’, 2종으로 판매된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5mg/0.15m이다. BAT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담배소매점에서 출시 초기, 한정 수량에 한해 4000원에 판매한다.

BAT코리아 김의성 사장은 긍정적인 호응을 얻어 온 던힐 파인컷에 두 가지 캡슐을 새롭게 탑재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통해 차원높은 만족감을제공할 계획이라며 맛과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 성인 흡연 소비자를 겨냥한 수퍼슬림 더블캡슐 라인업의 국내 최초 일반 담배소매점 판매로 시장반응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