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10일까지 최강 봄세일..오전 10시마다 특가, 배송은 무료
CJ몰, 10일까지 최강 봄세일..오전 10시마다 특가, 배송은 무료
  • 전휴성 기자
  • 승인 2020.04.0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 10시마다 기존 가격 대비 5~10% 할인...리퍼 상품 특가전, 노트북 26만 9000원부터
CJ몰이 최강 봄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CJ오쇼핑)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CJENM 오쇼핑부문(이하 CJ오쇼핑)이 CJ몰에서 최강 봄세일을 진행한다. 기간은 6일부터 오는 10일까지 닷새간이다.

6CJ오쇼핑에 따르면, CJ몰에서 매일 새로운 상품이 오전 10시마다 기존 가격 대비 5~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제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브랜드 별 참여 상품을 살펴보면, VW베라왕은 베라에디션 오뜨 라이프(Haute Life) 에센셜세트를 6일 오전 10시부터 3만원에 판매한다. 같은 날 '장미쉘바스키아'에서는 남성용 여름 자켓과 셔츠, 바지를 각각 5000원 균일가에 선보인다. 또한 대표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네파와 얼마 전 CJmall에 새롭게 입점한 '언더아머'S/S시즌 신상품 및 이월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칼라거펠트파리스는 오리지널 바게트백(4만원대), 트래블백(3만원대), 시그니처 쟈켓(5만원대) 19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푸셀라는 램스킨 스니커즈, 플랫슈즈 등 3개 상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일부 명품 브랜드 잡화상품도 특가판매 된다.

리퍼 상품 특가전도 진행된다. ‘온라인 개학을 앞두고 필수품으로 꼽히고 있는 노트북은 삼성, LG, 애플 등의 유명 브랜드 리퍼 상품을 2690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신일, 발뮤다 등의 가전 브랜드도 리퍼 및 스크래치 상품을 판매한다. 보국전자의 에어 서큘레이터50% 이상 할인된 69000원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을 통해 소개되는 모든 상품은 가격에 상관 없이 무료로 배송되며, 요일 별 카드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적용된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위축된 소비심리가 회복되기를 기대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준비하게 됐다경제가 어려운 상황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의 차별화 된 상품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지속으로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