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 ‘다우니 스프링 가든’ 출시..‘집안에서도 봄날의 정원’
다우니, ‘다우니 스프링 가든’ 출시..‘집안에서도 봄날의 정원’
  • 전휴성 기자
  • 승인 2020.04.0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도 봄날의 정원을 거니는 듯한 은은한 향기 일년 내내 즐길 수 있어...다우니 제품 중에서도 가장 순한 향 특징
P&G 다우니가 다우니 보타니스 퍼퓸컬렉션 신제품 ‘다우니 스프링 가든’을 출시했다.(사진: 다우니)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P&G 다우니가 다우니 보타니스 퍼퓸컬렉션 신제품 다우니 스프링 가든을 출시했다.

6일 다우니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날씨, 미세먼지 등 여러 이유로 밖에서 봄을 누리기 어려운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봄날의 정원을 거니는 듯한 은은한 향기를 일년 내내 즐길 수 있다.

다우니 보타니스 라인은 다우니 제품 중에서도 가장 순한 향이 특징이다. 또한 초고농축 섬유유연제로 자사 비농축제품 대비 1/3만 사용해도 된다.

다우니는 지속가능한 환경 보호 활동의 일환으로 다우니 스프링 가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지난 2018년부터 추진 중인 한국 야생화보호 캠페인에 기부한다. 다우니는 해당 캠페인을 통해 지리산둘레길을 세계에서 가장 긴 야생화 길로 기네스 세계 신기록에 등재시킨 바 있다.

한국피앤지 다우니 관계자는 다우니 보타니스 퍼퓸컬렉션은 은은하면서 오래 지속되는 향기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라인이라며 이번 신제품 다우니 스프링 가든을 통해 나만의 공간인 집에서도 사계절 내내 싱그러운 봄 향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우니는 지난해 10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섬유유연제 부문에서 1위에 올라 제품의 성능, 신뢰성, 안전성 등 사용 품질 항목 및 감성 품질 항목 총 9개의 조사 항목에서 모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