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한지에서 착안한 통기성, 설화수의 스킨케어 성분 조화, 파운데이션, 파우더, 스킨커버, 트윈케이크 총 4가지 종류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술을 살린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술을 살린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술을 살린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숨쉬듯 편안하면서도 완벽한 피부를 연출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설화수는 전통 한지에서 착안한 통기성 메이크업 기술과 브랜드의 스킨케어 성분을 조화했다. 특히, 기초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한국 여성들의 고민인 피부의 호흡까지 신경 쓴 라인이라고 전했다.

설화수가 진행한 메이크업 표현 및 피부 건강 인식 조사에 따르면 한국 여성들 대부분은 1년 중 약 2600여 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 주 5회 이상, 평균 10시간 이상 화장을 유지하면서 메이크업 제품이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고 있지는 않을까 염려하고 있었다.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은 파운데이션, 파우더, 스킨커버, 트윈케이크. 총 4가지 제품으로 출시했다.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상쾌한 촉감의 워터리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피부 결점을 감추고 피부 톤을 완벽하게 보정해, 이상적인 피부 컨디션을 연출한다.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의 ‘퍼펙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바르는 즉시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

‘퍼펙팅 스킨커버’는 피부 친화력이 좋은 오일 코팅 파우더의 파운데이션 밤 형태로 미세 주름과 모공까지 촘촘히 커버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퍼펙팅 트윈케이크’는 삼중 커버 파우더가 기미와 잡티, 모공과 주름까지 섬세하게 커버하고, ‘퍼펙팅 파우더’는 스킨케어링 피니싱 파우더로 건조함 없이 완벽하게 고정되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