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패턴·사용 상황에 따라 맞춤형 선케어 할 수 있는 것 특징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이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 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이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생활 패턴·사용 상황에 따라 맞춤형 선케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6일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내추럴 선 에코는 더페이스샵의 대표 선케어 라인이다. 기존 제품은 사용자의 피부타입에 국한됐다면 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 효능에 더해 활동 범위, 자외선에 노출되는 환경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이 세분화 됐다. 패키지 디자인은 각 제품이 지닌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포인트 컬러의 활용으로 심플함을 더했다.

구체적으로 보면,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의 대표 선크림인 내추럴 선 에코 슈퍼 퍼펙트 선크림 EX’는 미세먼지, 전자기기 블루라이트 등 도시의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도시형 선케어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과 함께 PM2.5 이하의 대체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췄다. 가벼운 톤 업 기능으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감춰 마스크를 쓸 때와 같이 메이크업을 생략하고 싶은 경우에도 유용하다.

다른 대표 품목인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은 야외 운동, 캠핑, 페스티벌, 워터 스포츠 등 각종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특화 선케어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에 워터프루프와 액티비티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액티비티 활동 중 흘리는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으며, 땀에 녹은 선크림이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덜하다 미세먼지 차단 효과로 미세먼지에도 대비할 수 있어 액티비티 맞춤 토탈 선케어를 선사한다. 실리콘 케이스(별도 구매)를 끼우면 어디에나 쉽게 걸 수 있고 휴대가 용이해 야외 활동 시 간편한 선케어가 가능하다.

그 밖에 촉촉한 마무리와 쿨링 효과로 폭염을 대비하는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아쿠아 선크림’, 수분부족지성 피부에 맞춰 마무리가 산뜻한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수분 선’, 매끈한 모공 커버로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선 프라이머’, 유분 케어와 손쉬운 수정이 가능한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선 파우더등 주요 품목이 리뉴얼 되거나 신규 출시돼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은 총 6가지 품목으로 운영된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선케어콘셉트에 맞춰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4월에는 기획 제품으로 초미세먼지 흡착방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내추럴 선 에코 슈퍼 퍼펙트 선크림 EX’와 초미세먼지 세정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주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폼을 한데 모아 미세먼지 안심 듀오 세트로 구성, 할인된 가격에 한정 출시하고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