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샤워부터 시작하는 스킨케어 ‘스킨유’ 라인 출시
해피바스, 샤워부터 시작하는 스킨케어 ‘스킨유’ 라인 출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4.03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 피부 타입따라 3종 선보여, 맨손으로도 풍성한 거품 생성, 실크 히알루론 complex TM 함유
아모레퍼시픽의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샤워부터 시작하는 스킨케어 ‘스킨유(Skin U)’ 라인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샤워부터 시작하는 스킨케어 ‘스킨유(Skin U)’ 라인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샤워부터 시작하는 스킨케어 ‘스킨유(Skin U)’ 라인을 선보인다.

스킨유는 당시만을 위한 가치라는 뜻의 ‘only for YOU’와 피부를 위한 가치 ‘柔(부드러울 유)’의 의미를 담았다.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은 연약한 피부용, 모든 피부용, 건성 피부용으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스킨에멀전 샤워젤은 스킨 케어 성분인 실크 히알루론 complex TM을 24.2% 함유한 프리미엄 샤워젤로 샤워 시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뿐 아니라 피부를 케어한다. 스킨에멀전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퍼프 사용 없이 맨손으로도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을 빠르게 생성할 수 있어 샤워 시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피부 마찰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부드러운 로션을 펴 바르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해피바스는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을 사용한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했다. 경피 수분 손실량이 기존 대비 약 1/3 수준 줄어들었고, 피부 거칠기 테스트에서는 기존 대비 약 2배의 감소를 했다. 또한 붉은기 테스트는 기존 대비 40% 수준 완화의 결과가 확인됐다. 스킨유 라인 3종 모두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excellent 최고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은 건성 피부용, 연약한 피부용, 모든 피부용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건성 피부용은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고, 연약한 피부용은 시카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모든 피부용은 다마스크 로즈 워터 성분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