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50%절감 #가격과 성능을 동시에 #호환성체크·성능테스트지원

[컨슈머와이드-복요한 기자] 휴대성이 좋은 노트북이 하나쯤 있었으면 하지만, 굳이 외부에서 작업할 일이 많지 않아 무거운 노트북과 PC사이에 고민하고 계신 분 있으신 가요?

이번 기사는 조립PC 구입에 대해 얘기하려 해요.
조립PC는 하나의 케이스 안에 용도에 맞춰 구입한 여러 개의 부품을 끼워 완성하는 컴퓨터인데요,

PC의 부품을 내 입맛에 맞게 고르기 위해서는 각 부품의 역할을 이해하고 상호간 호환성을 살펴야 함은 물론 내가 구성한 컴퓨터의 한계치를 알아야 하지요.

이러한 전문가적 영역을 보완하고 고객의 필요를 최대한 반영한 것이 커스텀(맞춤형)PC입니다.

커스텀은 전적으로 고객에 의해 선택이 이뤄짐과 동시에 전문가의 호환성체크가 지원되고, 조립 의뢰 시 성능테스트까지 마친 상태로 출고되어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어요.

아예 처음부터 용도에 맞게 세팅된 구성 (CPU, 메인보드, 케이스, 파워) 에 메모리와 저장 (HDD, SDD) 옵션만을 선택하는 추천조립PC를 선택할 수도 있는데요, 역시 조립비만 추가되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어떤 기기든 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고르다보면,  브랜드가 주는 이미지와 가격에 맞춘 선택을 할 수 밖에 없는데요,

올 해 컴퓨터 구매 계획이 있다면 커스텀PC로 내가 사용하려는 기기를 알아가고 예산도 줄여보는 것은 어떨까요.

 

참고자료:   컴퓨존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