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만에 신예은과 함께한 광고 영상, 지난 해 광고 조회수 160만 돌파, 핑크색 블라우스의 사랑스러운 모습 연출

이니스프리가 봄을 맞아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광고 영상을 31일 공개했다.
이니스프리가 봄을 맞아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광고 영상을 31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봄을 맞아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광고 영상을 31일 공개했다. 신예은과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의 광고는 1년만이다.

지난해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과 배우 신예은이 함께한 광고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60만 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1년 만에 돌아온 이번 영상에서는 작년보다 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신예은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본편에서 신예은은 봄맞이 외출을 준비하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몸짓으로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의 효능을 소개한다. 생기 넘치는 피부와 귀여운 춤 동작, 핑크색 블라우스를 입고 봄을 준비하는 신예은의 미모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출시 1년을 맞이한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제주 왕벚잎 추출물을 함유해 화사한 벚꽃톤 피부를 만들어주는 톤업 크림이다.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려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해 준다.

이니스프리는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은 파운데이션처럼 묻어나지 않아 마스크 착용이 잦은 요즘 시기에 사용하기 제격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