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피지 흡착력의 제주 화산토 함유, 제주 꿀풀, 제주 연꽃, 제주 온천수, 바다 머드 성분 추가 함유로 부드러운 사용감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이 지친 피부를 개운하게 씻어낼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이 지친 피부를 개운하게 씻어낼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이 지친 피부를 개운하게 씻어낼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은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가진 제주 화산토를 함유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면서도 저자극의 순한 사용감을 가졌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감각적인 느낌으로 교체해 제주의 청정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주 꿀풀, 제주 연꽃 등 청정 제주의 식물 유래 성분과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온천수, 바다 머드 성분을 추가로 함유한 포뮬러가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전 품목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외부 환경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의 대표 제품인 ‘제주 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 폼’은 크리미한 화산토 클레이 제형이 모공의 피지 개선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세정 가능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됐다고 더페이스샵 측은 설명했다.

그 밖에 고운 스크럽 입자로 각질까지 한 번에 제거해주는 ‘제주 화산토 모공 딥 클린 스크럽 폼’,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부드럽게 녹여내는 ‘제주 화산토 블랙 & 화이트헤드 아웃 스크럽 젤’, 스틱 타입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머드팩을 할 수 있는 ‘제주 화산토 클레이 스틱 마스크’ 등 주요 품목이 리뉴얼 되거나 신규 출시돼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은 총 9가지 품목으로 라인업을 갖추게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