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이한 촉촉한 하루 콘셉트로 인기제품의 다양한 모습 선보여, 광고 공개와 함께 할인 이벤트 진행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전속 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지면 광고 컷과 메이킹 필름을 25일 공개했다.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전속 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지면 광고 컷과 메이킹 필름을 25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전속 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지면 광고 컷과 메이킹 필름을 25일 공개했다. 이태원 클라쓰의 박새로이 역을 맡고있는 박서준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

공개된 광고 속 박서준은 ‘봄을 맞이한 촉촉한 하루’라는 콘셉트로 캐주얼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환절기에도 촉촉한 물광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티르티르의 인기제품 ‘원데이 원샷 앰플’, ‘데일리 버블 토너 세트’, ‘도자기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박서준만의 포즈와 표정으로 표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티르티르는 박서준 광고 공개와 함께 잦은 마스크 착용과 환절기로 인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새로이! 티르티르 진정 클라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5일부터 오전 10시부터 27일까지 3일 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티르티르 진정 케어 베스트 제품 8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