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료원과 계명대 대구동산병원에 N95 방역용 마스크 1만장 기부, “의료진 및 관계자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아디다스 코리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와 피해 극복을 위해 대구 지역거점병원에 N95 방역용 마스크 1만장을 기부한다.
아디다스 코리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와 피해 극복을 위해 대구 지역거점병원에 N95 방역용 마스크 1만장을 기부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코리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극복을 위해 대구 지역거점병원에 N95 방역용 마스크 1만장을 기부한다.

아디다스는 코로나19 감염 환자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 대구의료원과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의 의료진 및 방역 관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의료 현장에 필요한 N95 방역용 마스크를 지원한다.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면서 대구 시내 병원에서는 마스크 공급 물량이 필요 수량에 비해 여전히 많이 부족한 실정이다. 아디다스가 지원하는 N95 마스크는 미세입자를 95%까지 걸러내는 1급 방진 마스크로 높은 필터 효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아디다스 코리아의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에서도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 및 관계자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자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힘든 시기이지만 빠른 시일 내 어려움을 극복해 모두가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