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트롤 개선에 도움, 아모레퍼시픽의 오설록 농장에서 생성한 유기농 녹차 원료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트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메타그린 골드’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트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메타그린 골드’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트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메타그린 골드’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오설록 농장에서 생산한 유기농 녹차를 원료로, 카테킨과 비타민C, 비타민D, 다섯 가지 녹차 유래 성분(녹차꽃, 녹차씨, 녹차플라보놀, 녹차다당체, 제주녹차추출물), 독자적인 기술로 세 가지 녹차 성분을 배합한 카테플러스™를 함유했다.

바이탈 뷰티 측은 “지방, 당, 나트륨을 과도하게 섭취하는 현대인의 식습관과 콜레스테롤, 체지방 관리가 어려운 고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비타민C는 항산화 리듬에, 새롭게 함유한 비타민D는 뼈 건강 관리가 고민인 고객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은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오설록의 프리미엄 녹찻잎에서 새로운 유용 성분 추출에 성공해, 국내 건강기능식품으로써는 최초로 농림축산식품부 '녹색기술제품(GTP-19-01505) 인증'을 획득했다(‘19년). 새롭게 출시한 ‘메타그린 골드’도 ‘녹색기술제품(GTP-20-01726)’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