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드라이브 스루에서 '버거 단품' 사면 '세트 업그레이드'"
맥도날드,"드라이브 스루에서 '버거 단품' 사면 '세트 업그레이드'"
  • 강진일 기자
  • 승인 2020.03.2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도날드, ‘맥드라이브’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일주일간 신제품 ‘슈니언 버거’ 단품 가격에 세트 제공
(사진:맥도날드)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 ‘맥드라이브’ 를 이용해  신제품 ‘슈니언 버거’ 단품을  구매하면 세트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25일 맥도날드는  오는 26일부터 4월 1일까지 일주일 간 드라이브 스루로 신제품 ‘슈니언 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세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드라이브 스루 플랫폼 ‘맥드라이브’를 이용하면 비대면으로 버거, 커피를 포함한 모든 메뉴의 주문부터 결제, 제품 수령까지 모든 과정이 차 안에서 가능하다. 최근 코로나19 감염 확산 사태로 비대면으로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이러한 장점 때문에 맥드라이브를 찾는 고객들이 계속해 늘고 있다"면서" 이에 맥도날드는 맥드라이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고, 더욱 안심하고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혜택을 드린다"고 설명했다. 

이번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혜택은 신제품 ‘슈니언 버거’ 단품(4700원) 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받을 수 있다. 차량당 구매 개수의 제한은 없다.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4월 1일까지 일주일 간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최근 재택 근무, 회식 자제, 개학 연기 등으로 가족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해 본인 식사 뿐만 아니라 가족 식사까지 구매해 집에서 함께 식사하는 고객분들이 많아졌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안심하고 버거를 맛있게 즐기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맥도날드의 슈니언 버거는 통통한 새우 속살의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새우 패티에 튀긴 양파 특유의 달달함이 특징인 크리스피 어니언이 더해진 버거다. 고객들의 새우 버거에 대한 높은 관심과 탱글탱글한 새우의 식감을 선호하는 니즈에 착안해 출시하는 신제품으로, 출시 발표 이후 현재 고객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