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리에이터 미아가 기획 및 제조 과정 참여, 세 번째 콜라보, 자연스러운 착색과 보습력 갖춘 립밤

슈레피가 뷰티크리에이터 미아와 콜라보레이션 제작한 ‘피치피치 틴티드 립밤’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슈레피가 뷰티크리에이터 미아와 콜라보레이션 제작한 ‘피치피치 틴티드 립밤’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슈레피가 뷰티크리에이터 미아와 콜라보레이션 제작한 ‘피치피치 틴티드 립밤’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피치피치 틴티드 립밤’은 슈레피의 뮤즈이자 뷰티 크리에이터 미아가 직접 기획 및 제조 과정에 참여한 제품이다. 작년 출시된 피치피치 매트 틴트, 피치피치 썬 메쉬 쿠션에 이은 세 번째 피치피치 시리즈 제품이다.

‘피치피치 틴티드 립밤’은 선명한 코럴 컬러가 입술에 자연스럽게 착색되어 복숭아처럼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으며, 보습력도 갖췄다. 여러 번 덧발라도 탁하지 않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본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발색 정도를 조절해 다양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망고씨 버터 함유로 보호막을 형성,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방지한다. 뽀송한 마무리감으로 마스크 착용 시에도 불편함이 없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피치피치 이름에 걸맞게 달콤한 복숭아 향도 느낄 수 있으며, 초 슬림형 케이스로 미니 파우치부터 숄더백까지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뷰티 크리에이터 미아는 지난해 9월부터 슈레피와 함께 해당 제품에 대한 조사 및 연구를 진행해왔다. 보다 완벽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제품 출시에 앞서 임직원, VIP 고객,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사전 품평회 및 설문조사를 실시해 피드백을 통한 제품 보완 과정을 거쳤다.

슈레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류호정 이사는 “뷰티 크리에이터 미아에 대한 고객분들의 신뢰와 사랑에 힘입어 벌써 피치피치 시리즈의 세번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슈레피가 가진 제품에 대한 철학과 전문성, 크리에이터의 노하우와 영감을 더해 최고의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