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제품은 ‘샤인 피버 립 바이닐’ 빛을 머금은 비비드 컬러로 입술 물들여, 봄을 닮은 생기 메이크업 연출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가 따뜻한 봄을 맞아 ‘2020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가 따뜻한 봄을 맞아 ‘2020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가 따뜻한 봄을 맞아 ‘2020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틸라의 2020 스프링 에디션은 워터 핏, 크림 립 틴트 ‘샤인 피버 립 바이닐’, 고밀착 소프트 컨실데이션, ‘픽셀 퍼펙트 컨실러’ 2종으로 출시 예정이다.

메인 제품은 ‘샤인 피버 립 바이닐’이다. 브랜드 측은 빛을 머금은 비비드한 컬러가 촉촉하게 입술에 생기를 선사하고, 끈적임 없지만 광이 나는 입술을 연출한다고 설명했다. 단독 사용으로 선명한 컬러를 선보이거나, 믹스 매치를 통해 톤에 최적화된 볼륨 립을 완성할 수 있다.

스틸라 관계자는 “2020 스프링 컬렉션은 스틸라만의 비비드하고 다채로운 색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며, 맑은 컬러와 섬세한 텍스처의 신상 아이템으로 봄을 닮은 생기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틸라의 2020 스프링 컬렉션은 오는 27일부터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