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 함유, 유효성분 파괴되지 않도록 콜드브루 공법 사용, 시카 성분 함유

네이처리퍼블릭 비타페어C 잡티 세럼
네이처리퍼블릭 비타페어C 잡티 세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을 79.9% 함유해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가꾸는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의 핵심 성분 제주 그린 레몬은 일반 레몬보다 비타민C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무농약 인증과 잔류 농약에 대한 검사까지 완료한 재료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린 레몬의 유효 성분이 파괴되지 않도록 저온에서 24시간 담가 천천히 우려내는 콜드브루 공법을 적용해 유익 성분을 온전히 담아냈으며, 시카 성분을 더해 잡티 케어는 물론 탄탄한 피부결까지 케어할 수 있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공인 임상 기관에서 진행한 색소 침착, 멜라닌, 피부결 등 9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그 결과 제품 1회 사용 직후 피부결이 매끄러워졌다 95%, 제품 1주 후 칙칙한 피부톤이 균일하게 환해졌다 100%, 제품 사용 2주 후 잡티, 기미, 주근깨가 옅어졌다 95.5%의 높은 수치를 나타내며 효능을 검증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13일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후니언’과 함께 소셜마켓을 진행했다. 3일간 진행 예정이었지만 판매 시작 25분 만에 준비한 수량 전체 매진을 기록했으며, 구독자들의 수많은 요청에 의해 추가로 진행한 2차 마켓에서는 3분 만에 매진되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비타페어C 잡티 세럼’ 출시를 기념해 본품과 함께 세럼과 젤 크림 10ml 샘플을 함께 담은 기획세트로 선보이며,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