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10개 품목 대상...최고효율등급 구매한 고객에게 인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10%까지 환급

전자랜드가 오는 23일부터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가전을 판매한다.(사진: 전자랜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전자랜드가 오는 23일부터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가전을 판매한다.

21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대상 가전은 TV,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전기밥솥,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제습기, 냉온수기, 진공청소기 총 10개 품목이다. 정부가 코로나19 경기 침제 극복을 위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해당 제품에 대해 최고효율등급 구매한 고객에게 인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10%까지 환급해 준다.

전자랜드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판매를 23일부터 시작한다. 기간은 올해말까지다. 전자랜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고효율등급제품을 구입하면 인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15일까지 구매 대상 제품의 효율등급 라벨 및 제조번호 명판, 거래내역서, 영수증 등을 첨부해 으뜸효율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사업은 정부에서 마련한 재원인 1500억원을 소진하면 마감된다. 환급금 정산 및 입금기간은 내달 10일부터 내년 215일까지다.

전자랜드 윤종일 판촉그룹장은 전자랜드는 환급 대상 품목 중 인기가 높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다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전력 소비량을 낮추는 효과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최대 50만원 캐시백, 롯데제휴카드로 15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