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에어리스 팩트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 선보여
센텔리안24, 에어리스 팩트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 선보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3.19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베스트셀러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을 에어리스 팩트에 담아, 콜라겐과 판테놀 성분으로 피부 탄력, 34시간 안티다크닝 커버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동국제약의 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오는 22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연스러운 광채를 주고, 스킨케어 효과도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는 센텔리안24 베스트셀러 제품인 튜브 타입의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을 그대로 에어리스(Air-less) 팩트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편의성을 더한 제품이다. 에어리스 팩트는 일반적인 쿠션 제품과 달리 용기 하단의 버튼을 누르면 적당한 양의 커버크림이 펌핑되는 것으로 내용물이 공기나 퍼프에 직접 닿지 않아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산소수를 함유해 답답함 없이 가볍고 얇게 밀착되는 숨쉬는 커버 효과를 제공하며, 콜라겐과 판테놀 성분이 피부 탄력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 수분감이 풍부한 부활초 성분과 보검선인장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 효과를 선사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며, 34시간 안티다크닝 커버와 톤업 지속효과로 오랜 시간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병풀에서 추출한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준다. 저자극,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등 3가지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통과해 피부 타입과 관계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커버크림 특유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밀착력 등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며 수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위생성을 높인 제품”이라며 “팩트로 선보이기 위해 첫 기획 단계부터 제형 개발에 특별히 공을 들여온 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