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31일까지 케라크닐 PP 크림 구매 시 10% 할인 혜택, ‘익띠안 미셀라 워터’ 100ml 증정

듀크레이  ‘케라크닐 PP’ 기획전
듀크레이 ‘케라크닐 PP’ 기획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듀크레이가 미세먼지와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은 트러블을 케어하는 ‘케라크닐 PP’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듀크레이의 ‘케라크닐 PP’ 기획전은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케라크닐 PP’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동시에 ‘익띠안 미셀라 워터’ 100ml를 증정한다.

듀크레이에 따르면 ‘케라크닐 PP’는 특허 성분인 미르타신이 피부 문제 케어를 방해하는 바이오필름에 직접 작용하여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완화한다. 또한 비타민 PP가 자극으로 붉어진 트러블 스팟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6시간 이상 수분력이 유지된다.

듀크레이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96% 빠른 트러블 개선 효과까지 입증되었으며, 급한 일정을 앞두고 신속한 케어가 필요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듀크레이 관계자는 “이번 듀크레이 봄날의 트러블 ‘케라크닐 PP’ 프로모션은 미세먼지,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올라오는 트러블을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마련했다”며, “추가 증정하는 ’익띠안 미셀라 워터’로 초미세먼지까지 순하게 클렌징 후 ‘케라크닐 PP’ 크림으로 외부요인 자극에 붉어진 트러블을 잡는 2-STEP 케어를 통해 깨끗한 피부로 거듭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