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파 소재로 만든 담배필터’ 탑재된 첫 제품...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냄새 감소 최신 기술 적용

KT&G가 헤파(HEPA, High Efficiency Particulate Air) 소재 필터를 적용한 첫번째 제품 ‘더원 스카이(THE ONE SKY)’를 18일 출시했다.(사진: KT&G)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KT&G가 헤파(HEPA, High Efficiency Particulate Air) 소재 필터를 적용해 깔끔함을 강조한 더원 스카이(THE ONE SKY)’18일 출시했다.

KT&G에 따르면, ‘더원 스카이KT&G의 특허 기술인 헤파 소재로 만든 담배필터가 탑재된 첫 제품이다. ‘더원시리즈 특유의 깔끔한 맛이 한층 강화됐다. 이 필터는 공기 중의 미립자를 여과하는 기능이 있는 헤파 소재의 일부를 활용해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더원 스카이에는 담배를 피운 후에도 깔끔한 매너를 지킬 수 있도록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냄새를 줄여주는 최신 기술이 적용됐다. 또 흡연 시 필터 부분에 표시된 핑거존(Finger Zone)을 잡고 피우면 손에 담배 냄새가 덜 남는다.

'더원 스카이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 0.10mg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공정호 KT&G 브랜드부장은 “‘더원 스카이는 특허 받은 헤파 소재 필터를 적용해 KT&G의 앞선 기술을 선제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제품이라며 보다 깔끔한 담배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더원시리즈는 지난 20039월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약 980억 개비 이상 판매된 KT&G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링 브랜드다. 산소강화필터를 적용해 깔끔한 흡연감을 구현한 더원 블루3종 제품과 국내에서 판매 중인 제품 중 가장 단단한 하드필터를 탑재한 더원 임팩트등 기능성을 앞세운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