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 책상, 침대 등 가구뿐 아니라 쇼파 커버, 액자 등 다양한 홈퍼니싱 소품...총 329개 상품 저렴하게 구매

이케아코리아가 더 낮은 새로운 가격(New Lower Price)’에 200여개 제품을 확대 적용했다.(사진: 이케아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케아코리아가 더 낮은 새로운 가격(New Lower Price)’200여개 제품을 확대 적용했다.

18일 이케아코리아에 따르면, ‘더 낮은 새로운 가격상품군이 200여개 상품이 추가 확대됐다. 이제품들은 한국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품들이다. 앞서 이케아코리아는 지난 8, 2020년 카탈로그 출시 시에도 총 129개 제품의 가격을 낮춰 더 낮은 새로운 가격으로 소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더 낮은 새로운 가격상품군은 총 329개로 늘어나게 됐다.

이번에 추가된 상품군은 식탁, 책상, 침대 등 가구뿐 아니라 쇼파 커버, 액자 등 다양한 홈퍼니싱 소품을 포함하며 최대 38% 더 낮은 가격에 판매된다. ‘더 낮은 새로운 가격이 새롭게 적용된 전체 제품은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를 포함, 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프레드릭 요한손 (Fredrik Johansson)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낮은 가격으로도 좋은 품질과 디자인의 이케아의 홈퍼니싱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더 나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더 낮은 새로운 가격의 제품을 확대했다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이케아 비전을 실현하고 지속적으로 더 낮은 가격과 편리한 쇼핑 경험, 지속가능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이케아로 나아가기 위해 혁신의 노력을 거듭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