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피팅 실크 필름 기술로 얇고 매끈한 피부 표현은 살리고 지속력 높여, 히알루론산과 천연 유래 AHA 성분 함유

에스쁘아가 대표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를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에스쁘아가 대표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를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대표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를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얇고 매끈한 실크 피부 표현의 장점은 살리고,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지속력을 높였다.

비 실크 파운데이션은 독자적인 스킨 피팅 실크 필름™ 기술로 실크처럼 얇고 매끈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흐트러짐 없는 피부를 연출한다. 피부 속부터 보습막을 형성하는 히알루론산과 각질을 부드럽게 잠재워주는 천연 유래 AHA 성분을 함유하여 속 건조나 들뜸 없이 편안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비실크 파운데이션은 비글로우 파운데이션과 컬러체계를 통일하여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총 10가지 홋수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스쁘아가 베스트셀러인 비 실크 파운데이션의 제품력을 그대로 담아낸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을 함께 출시한다.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은 실크처럼 얇고 가벼운 텍스처가 매끈하게 밀착되어 무결점 실크 결 피부 연출을 도와주며, 동시에 필터 파우더와 피지 조절 에 뛰어난 나일론 파우더 조합 기술로 다크닝 걱정 없이 맑게 지속시켜준다. 비실크 쿠션은 내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총 5가지 쉐이드로 구성된다.

한편, 에스쁘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 구매시 실키 슬라이딩 스폰지를 증정하며, 비 실크 쿠션 구매시 비 실크 파운데이션 7ml 샘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