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룩에 매치한 ‘투웨이 슬링백’, 캐쥬얼 룩에는 민트컬러 블로퍼, 오피스룩에는 골드 포인트 스틸레토 힐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전속 모델 조윤희와 함께한 2020 S/S 시즌 화보를 12일 추가 공개했다.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전속 모델 조윤희와 함께한 2020 S/S 시즌 화보를 12일 추가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전속 모델 조윤희와 함께한 2020 S/S 시즌 화보를 12일 추가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로맨틱 룩, 캐쥬얼 룩, 오피스 룩 등으로 구성됐다.

화보에서 조윤희가 착용한 소다의 ‘투웨이 슬링백’은 신발 뒷부분의 스트랩이 화려한 글리터 매쉬 소재로 구성되어 쥬얼리 스타일의 포인트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앞부분의 화이트 컬러와 대비되는 블랙 톤의 굽으로 감각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을 갖췄으며, 슬링백 뿐 아니라 뮬 스타일로도 착용이 가능한 투웨이 아이템으로서 활용도도 높다. 여성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로맨틱 데이트룩이나 과하지 않은 파티룩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소다는 로맨틱룩 외에도 화보를 통해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캐쥬얼룩과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도 선보였다. 화보 속 조윤희는 데일리룩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느낌의 오프숄더 프릴 블라우스와 와이드 팬츠를 민트컬러 블로퍼와 매치해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경쾌한 민트 컬러와 비즈버클이 장식된 블로퍼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데일리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었다.

조윤희는 시크함이 느껴지는 오피스룩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산뜻한 핑크톤 정장에 소다의 스타일리시한 화이트 컬러의 골드 포인트 스틸레토 힐을 매치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여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데일리 패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소다 관계자는 “이번 2020 S/S 추가 화보를 통해 로맨틱룩, 캐쥬얼룩, 오피스룩 등 다양한 상황에 매치할 수 있는 제품들을 뮤즈 조윤희와 함께 각각 선보이게 되었다”며, “최근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심플하지만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타일링으로 조윤희의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감각적인 룩이 완성됐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