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력, 리틀 세라 펭귄 표현력, 브랜드 표현력, 컬러감 등 4가지 기준에서 높은 평가 받아

닥터자르트가 주관한 ‘닥자랑 아트해세라’ 아트 공모전에서 영상 콘텐츠 ‘세라 펭귄의 전설’이 리틀 세라 펭귄 입양 기회를 차지했다.(사진: 닥터자르트)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닥터자르트가 주관한 닥자랑 아트해세라아트 공모전에서 영상 콘텐츠 세라 펭귄의 전설이 리틀 세라 펭귄 입양 기회를 거머줬다.

닥터자르트는 지난 11리틀 세라 펭귄과의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진행된 닥자랑 아트해세라아트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앞서 이번 공모전에는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응모 기간 동안 300여 점 이상의 수준급의 콘텐츠가 출품되며 높은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참가자 중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도 다수 참가하는 등 공모전의 격을 높였다.

12일 닥터자르트에 따르면, 리틀 세라 펭귄 입양 기회를 차지한 1등은 영상 콘텐츠 세라 펭귄의 전설이었다. 건조하고 척박한 남극에서 세라마이딘을 상징하는 세라 펭귄이 잠에서 깨어나 펭귄들에게 촉촉함을 선사했다는 전설이 담긴 책을 세라 펭귄과 함께 읽으며 펭집사가 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이 영상은 창의력, 리틀 세라 펭귄 표현력, 브랜드 표현력, 컬러감 등 4가지 기준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2등을 수상한 3개의 작품은 각 나라의 랜드마크와 세라마이딘 제품 및 세라 펭귄을 감각적인 패턴으로 표현한 일러스트가 돋보인 세라 펭귄과의 세계 여행’, 세라 펭귄과 언제나 함께 하고 싶다는 내용을 달리기 게임 화면으로 표현한 영상 콘텐츠 세라 파워’, 하와이의 뜨거운 햇볕 아래 세라 펭귄과 선베드에 누워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3D 일러스트로 선보인 하와이에서 세라와 함께 휴양하기가 선정됐다.

그 외에도 세라 펭귄과의 버킷리스트와 함께 세라마이딘제품의 특성도 위트 있게 담아낸 ‘Miracle travel with Cera’, ‘말라 죽은 식물들을 세라마이딘 크림으로 살려내기와 영상 콘텐츠 세라 펭귄의 수분 모험’, ‘세라와 사우나 가기’, ‘이쁜 세라 스노우볼과 같이놀기5개의 작품이 3등을 차지했다. 수상의 영예와 함께 펭집사의 자격을 얻은 각 수상자들에게는 리워드로 리틀 세라 펭귄과 함께 각 부문별 특별 리워드가 수여됐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디지털 환경에서 자신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밀레니얼 세대와 닥터자르트의 아트적인 감성이 잘 부합된 이번 아트 공모전에서 아이디어와 센스를 겸비한 수준급의 작품들이 다수 출품되어 더욱 풍성한 이벤트가 된 것 같다“2018년 시작된 펭집사 이벤트가 팬분들과의 소통으로 이번 공모전까지 이어진 것처럼, 앞으로도 팬분들이 닥터자르트의 감성을 함께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